커뮤니티 | Community

공지사항 - 수강신청 관련 안내

(초안지/수강정원 조정/강의시간 및 강의실 변경 등)

 

 2017학년도 2학기 전기·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 초안지 제출 안내 * 제출 기간: 2017. 08. 30.(수) ~ 09. 01.(금), 09. 04.(월) / 4일간
* 제출 장소: 전기·정보공학부 사무실(301동 319호)

***** 전기·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의 담당교수님께 초안지 요청 금지 *****

유은영l2017-07-27l 조회수 6560


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초안지는 서면(오프라인) 제출로 운영할 예정입니다.(* 초안지 운영 7/31, 월 별도 공지 예정)
담당교수 서명을 직접 받아왔다 하더라도 초안지 승인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,

담당교수 서명 없이 초안지 제출바랍니다.
특히, 해당 제출 기간 외에는 초안지 제출 불가하오니, 제출 기간 엄수 바랍니다.

* 기간 : 2017. 08. 30.(수) ~ 09. 01.(금), 09. 04.(월) 09:00~18:00 (4일간)
* 제출 : 전기·정보공학부 사무실 유은영(301동 319호)에게 오프라인 제출


* 기존 강좌 정원을 넘어서라도 초안지 신청 건을 최대한 승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나, 기존 수강신청한 학생들의 학습권을 해치지않는 선에서 수용할 예정(즉, 상황에 따라 여의치않은 경우 초안지 불허될 수도 있음.)

2017. 7. 27.

전기정보공학부

RELATED LINKS



학부연구실+ more  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