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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 - 수강신청 관련 안내

(초안지/수강정원 조정/강의시간 및 강의실 변경 등)

 

 2017학년도 2학기 전기·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 초안지 제출 안내 * 제출 기간: 2017. 08. 30.(수) ~ 09. 01.(금), 09. 04.(월) / 4일간
* 제출 장소: 전기·정보공학부 사무실(301동 319호)

전기·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 초안지(수강신청(정정)요청서) 운영 안내

박혜민l2016-07-12l 조회수 35566


전기·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의 초안지 운영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

초안지 요청 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, 전기·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에 한함.)

동일 교과목으로 여러 강좌 개설된 경우, 정원이 차지 않은 다른 분반으로의 강좌 유도 및 초안지 요청에 대한 수강정원 및 강의실의 변경 등의 상황에 좀 더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2016학년도 2학기부터는 전기·정보공학부 개설 교과목의 경우, 초안지 작성 후 담당교수님의 서명 없이 행정실로 신청(제출)한 후, (학부에서 담당교수님과 상의하여 결정한 후) 수강신청 변경기간의 4일차에 신청자에게 승인여부 확정 안내하고자 합니다.

‘변경후의 절차’에 따라, 기간 내에 초안지를 전기·정보공학부사무실(301동 319호)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[기존(변경전) 절차]

: 초안지 작성(학생) → 강좌 담당교수 승인 → 개설학과 제출 → (수강신청 변경기간 종료 후) 전산 반영

[변경후 절차]

: 초안지 작성(학생) → (담당교수 서명 없이) 전기·정보공학부 행정실 제출(수강신청 변경기간의 1~2일차) → 행정실에서 수합 완료 후, 담당교수님과 논의(수강신청 변경기간의 3일차) → 신청자에게 승인여부 확정 안내(수강신청 변경기간의 4일차) → (수강신청 변경기간 종료 후) 전산 반영

※ 제출한다고 해서 초안지 승인되는 것이 아니고, 강의실 상황 및 담당교수님의 의견에 따라 승인되지 않을 수 있음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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