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| Community

공지사항 - 대학생활

[생활일반] 시설물 고장처리 "바로처리 센터" 안내

관리자l2019-05-10l 조회수 330


시설물 고장처리 "바로처리 센터" 안내

1.관악캠퍼스 내 시설물(건축, 토목, 기계, 전기, 통신, 승강기 등) 고장 관련 민원처리를 위하여 바로처리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2.바로처리 센터이용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속한 시설물 고장 처리를 위하여 연구실 구성원에게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 ○ 대 상: 관악캠퍼스 내 시설물(교육시설 외 연구소, 임대업체 등 제외)

   ○ 접수시기: 시설물 고장 발생 시

   ○ 접수방법: 전화(880-2000), 포털, (포털 앱, 스마트 캠퍼스 맵)

    ※ 포털, 앱을 이용한 고장 접수 방법 붙임문서 참조

   ○ 처리절차: 민원접수(접수방법 중 선택) 현장 방문 및 민원 처리

3.아울러 단순한 시설물 보수 건에 대하여 신문고에 민원을 접수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는 바,학내에서 운영하는 바로처리센터를 적극 이용하기 바랍니다 

붙임 시설물 고장 민원접수 매뉴얼(포털, ) 1.

RELATED LINKS



학부연구실+ more  


TOP